본문 바로가기

* 여 행 *

[춘천여행] 소양강댐 오리배

2020/10/12 - [* 여 행 *] - [춘천여행] 소양강 스카이워크 & 소양강 카페

30분 이용시 15,000원!

 

오리배 안에서 본 소양강댐 스카이워크

오리배 탄 인증샷!!

 

날씨 너무좋다진짜ㅜㅜ

 

강바람이 많이불어 어린애들이랑 보호자한명은 못탄다고 하셨다ㅜ

 

난 건장한성인2이라 한방에 통과!

 

덕분에 허벅지운동 많이했다 ㅋㅋㅋ

가본적도 없는 호주 브리즈번을 느꼈달까?(브리즈번 맞나..?모르겠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늘도 맑고 햇빛도 쨍쨍하고 바람은 안에있어서 허벅지로 느꼈다 ㅋㅋ

 

타고 나오면서 수성못에서도 안탄 오리배 이까지와서 탔네 했다 ㅋㅋㅋ

 

그래도 춘천사람들은 수성못에서 오리배 탈꺼라며 위로 ㅋㅋㅋㅋ

소양강 처녀 상...인가? 여튼 그랬음

가까이 간김에 한방 찍어줌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