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공유*

제이준 마스크팩 “안티 더스트 테라피 원스텝 마스크”

갑자기 추워지면서 건조해지는건 저뿐인가요?ㅠ
얼굴이 땡기고 건조해지면서
눈가에 주름이 생기고 팔자에도 화장이 끼이는데
마스크로 팔자는 가리고 다니네요

저는 티몬을 애용 하는데요
티몬에서 제이준 마스크팩이 저렴하게 나왔더라구요!


제이준 마스크팩
제이준 마스크팩 4종류 총 68매

이만큼을 충동구매 해버렸어요
이 중에서 오늘은 제이준 안티 더스트 테라피 원스텝 마스크를 사용 해 보았습니다.

 



제이준 마스크팩


신기했던게 미세먼지 모사체 흡착 방지 테스트
저자극 테스트 둘 다 완료 됬다고 하네요

미세먼지 모사체 흡착방지?

에센스가 너무 많아 바닥에 다흘림

색깔이 너무 특이해요 첨 뜯고 살짝 당황..
이 제품이 유독 에센스가 흘러넘쳐요
시트는 엄청 흐물흐물? 뿔린 미역같달까 ㅋㅋ

이게 순간적으로 수분충전이 확 되는건 맞는거같아요
그런데 수분 유지력은 좋지 않은 듯 해요
매일 사용하면 유지력도 좋아지지 않을까해요

사용하고 나면 볼이 순간 탱탱해지고
저는 사용직후 왼쪽이 더 탱탱하고 오른쪽은 상대적으로 꺼져있네요
오른쪽이 더 건조한가봐요

추워지는 지금 1일1팩 다시 실천해야겠어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