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공유*

모든요일 6천원 할인! 영화6천원 할인권!

안녕하세요. 코로나19 영향으로 모든 경제가 겨우 반등됬죠

일전에 CGV에서 영화관람료가 인상된다는 내용을 썼는데

이번엔 영화진흥위원회에서 모든요일 6천원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합니다.


 

모든요일 6천원 할인

 

강 영화관 마다 자체 진행을 하니

자주 가시는 영화관 CGV 롯데시네마 메가박스에 들어가셔서

다운받으시면됩니다.

 

모든요일6천원할인 쿠폰 영화할인쿠폰

 

1차는 10웡 28일 수요일 오전 10시 선착순

사용가능한 날짜는 10월 30일(금)~ 11월 1일(일) 이고

2차는 11월 2일(월) 오전 10시

사용가능한 날짜는 11월 2일(월)~ 11월8(일)

 

출처: CGV 모바일 앱

 

메가박스는 안들거 가봐서 모르겠지만

CGV는 모바일 앱 또는 모바일 웹에서만 가능하더라구요.

일반고객 전용이 있고 우대고객 전용이 있는데

한번 선택하시면 변경 불가니 주의하세요.

*참고*
장당 최소 천원 이상일 경우만 사용 가능

저는 동네 롯데시네마가 있어서

롯데시네마우선 했는데 혹시나 CGV도 들어가봤는데 되더라구요.

출처 : 롯데시네마 앱 마이

저는 롯데시네마에서 받았는데

발급은 자동 1인 2매 발급되니 매우 좋네요.

선착순이지만 타이트한 수량은 아닌듯 합니다.

영화할인쿠폰 사용할께 없으신 분들은 유익한 정보가 아닐까 싶네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