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공유*

위장약. 의외의 변비직빵! "카베진 코와알파정" 한달 복용후기 有

오늘의 정보 공유!

 

위장이 튼튼한 편은 아니지만 그렇다고

 

문제가 많은 위장도 아니었는데..

 

한동안 스트레스를 많이 받았는지

 

위염과 약간의 장염 생리불순 등이 한꺼번에 터졌다.

 

병원에 가서 주사맞고도 위염증상의 복통이 없어지지 않아

 

일찍퇴근해서 링겔도 맞았지만 일주일 후쯤부터 다시 위염증상이 도져서

 

이젠 건강관리할 나이인가보다..(20대후반)싶어 위장에 효과좋다는

 

양배추성분의 "카베진 코와알파정"을 구매해 보았다.

 

효과 좋은 위장약 "카베진 코와알파"

약국에서 구매 할 때 약사님이 젊은 사람이 이런걸 왜 먹냐 하셔서

 

위염이 안낫는거 같아서 챙겨먹어 볼려한다 했더니

 

왜 위염이 있냐 하시길래

 

병원에서 스트레스 신경성이라고 하더라 했다..

 

신경성 스트레스성엔 사실 간이 안좋아 져서 위장병이 생기는 거라고

 

카베진

그래서 그럼 간약 먹어야해요..?ㅋㅋ했더니

일단 이거부터 먹으라 하셔서

음...했지만 일단 나도 다른건 생각도 안하고 있어서

먹어보기로함.

카베진

카베진 가격은 2만5천원

 

카베진 효과

 

카베진 효과 

위부불쾌감 위부팽만감 위통 위산과다 속쓰림 신트림 과식

 

체함 소화불량 소화촉진 식욕부진 구역 구토 에 효과가 있다고 한다.

 

카베진 복용방법

300정이 들어있으며 1회복용시 2알 하루에 3회 식후 복용하라고 적혀있다.

 

2주 복용 후기

 

나는 처음 2주는 매일 꾸준히 하루에 저녁 한번만 챙겨먹었다.

 

원래는 매일 아침 사과를 먹고 출근을 했었는데

 

위염이 도지고는 사과는 무리다 싶어 안먹다가 한번 먹어봤더니

 

오전 내내 속이 안좋아서 카베진을 먹기 시작했던거였는데

 

2주후 아침에 사과 먹고 출근해도 전혀 문제가 없었다.

 

오히려 사과먹어서 그런지 배가 고파서 힘들었다..

 

참고로 1회,2회 복용시엔 쾌변에 아주 큰 도움이 되었다.(엄마도 그랬다고 한다)

 

1달 복용 후기

 

2주 후 부터는 매일은 아니고 간이 센 음식을 먹거나 

 

생각날때마다 주로 저녁에 먹어줬다.

 

이젠 위염증상은 전혀 없어졌고 변비도 개선이 된듯하다.

 

어쨌든 영양제가 아니고 약국에서 사야하는 약품이니

 

매일 꾸준히 먹는거는 안좋지 않을까(약사는 매일 먹으라고 하긴 했다)라는

생각에 매일은 안먹고 그래도 이제 생각날때 한번씩 챙겨 먹는다.

 

앞으로도 위염증상이 도진다 싶으면 꼭 먹을려고 한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