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공유*

안소희 추천 수분크림 "시타수분크림" 두달 사용 후기 有!

오늘은 두통째 주문하고 쓰는

내돈내산 시타수분크림 리뷰를 해볼려고 합니다.

 

한달쯤 전이었나요?

 

원더걸시 출신 안소희님이 유튜브에서 착한 브랜드라고

 

대놓고 앞광고아닌 앞광고를 하셨었어요

 

그러면서 갑자기 "시타"가 어떤 브랜드인지

 

"시타"시타 수분크림이 어떤 제품인지 

 

그리고 주문이 폭주를 했습니다.

 

물론 저도 그때 "시타"라는 브랜드를 처음 알게되었구요.

 

보통은 네이버로 구매하지만 안소희님이 아주탁한 브랜드라고

 

칭찬이 자자하셔서 어떤 브랜드인지 직접 "시타"홈페이지에 들어가보았습니다.

 

시타 홈페이지

 

제가 가장 감동받은 부분은

 

특히 비전 부분이었어요

 

 

출처: 시타 공식홈페이지

화장품의 품질은 더욱 높아져야하며 가격은 계속 낮아져야 합니다.

 

 

사실 이 말에 혹해서 구매한것도 있답니다 ㅋㅋㅋㅋ

 

너무 좋은 마인드인거 같아요

 

시타 수분크림

저는 이미 데일리 친구는 인텐시브로 선물해줬습니다.

 

저는 강철피부인데 친구는 민감성이라 인텐스브 사줬는데

 

건성이 많이 개선됬다고 그래서 오후에 기름도 덜나오는거같다고

 

열심히 케어를 하네요!

 

왼쪽은 다쓴거 오른쪽은 새거! 두통 인증

한번 다쓰고 이거 또 샀습니다.

 

친구도 인텐시브로 하나 더 사줬습니다. 피부관리 대충하던 친군데 엄청 빨리 썼더라구요..ㅋㅋㅋ

 

시타 수분크림 전성분

제가 직접 해보진 않았지만 시타수분크림이 화해어플에서도 유해성분 0이라고 떴다고 하더라구요!

 

더더욱 괜히 믿음이 갑니다 ㅋㅋ

 

사실 저는 크게 도움이 되는거같진않아요

 

여름엔 가벼워서 사용하기 좋았는데 추워지면서 점점 건조해지고 하니

 

아무래도 다시 ahc아이크림 페이스용으로 바꿔야겠네요 

 

제품 하나만으론 부족하네요ㅜㅜ

 

그치만 애기들도 같이 사용할수 있을 정도의 착한 수분크림이라 예민하신분들은 적극추천합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