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여 행 *

[대구/다사/대실-맛집]육수가 진한 쌀국수 맛집 "포텐베트남"

내가 애정하는 맛집

 

쌀국수가 땡길때 꼭 가는 그 집

 

다사 대실에 위치한

쌀국수 맛집 "포텐베트남" 에 다녀왔다.

 

아빠가 뭐먹고싶냐해서..쌀쌀하니 쌀국수! 했는데

 

쌀국수가 먹고싶은 사람도 있구나..하는건 뭐지?ㅋㅋㅋ

 

나다!

 

다사맛집 포텐베트남

달성군 다사읍 죽곡1길 7-8 1층

전화번호 : 0507-1483-8010

 

포텐터지는 느낌

 

베트남느낌

갈때마다 앉는자리

 

벽엔 베트남 풍경 사진이 걸려있다

 

사실 이런 인테리어는 중요하지 않쥬?

 

내부사진을 찍었는데 갑자기 전지현등장

내부는 깔끔하다

 

난 저런 중앙자리는 잘 안 앉게되더라..

 

포텐베트남 메뉴판1

포텐베트남 메뉴판2

금액도 비싸지않다

 

근처에 쌀국수 유명체인점 "더 포"가 있지만

 

처음 "포텐베트남"에 가게된게 체인말고 좀 맛있는 개인식당 없나?하고 찾아봤었다.

 

우리가 먹을땐 저기 위에 포텐세트 여성 한분이 오셔서 드시는거 봤다

 

간단하게 먹기도 좋음!

 

프리미엄쌀국수 와 볶음우동

나는 여기오면 늘 쌀국수를 먹는다

 

국물이 우리가먹는 진한 사골느낌인데 베트남화 된 느낌으로

 

엄청 진하고 맑고 개운해서 좋아한다.

 

 

포텐베트남 볶음우동

볶음우동은 처음시켜봤는데

 

올? 생각보다 엄청맛있네?ㅋㅋㅋㅋ

 

생각보다 매콤하고 불맛이 나서 맛있당 

 

다음부턴 이렇게 두개 시켜야지 ㅋㅋㅋ

프리미엄쌀국수 양지살+차돌+우삼겹 의 조합!

 

고기많은거 좋아요♥

월남쌈 3pc 가벼운맛 심심한맛 무자극적인맛

심심한맛 안좋아하시는 분들은 맛없을듯

 

난 심심한건 심심한대로 좋아해서 

 

닭가슴살 들어간 맛이 말그대로 깔.끔 해서 좋았는데

 

아빠는 다음엔 짜조같은거 시키자고했다 ㅋㅋ

 

#대구맛집 #다사맛집 #다사쌀국수 #달서구맛집 #달서구쌀국수 #대구쌀국수 #포텐베트남

#다사포텐베트남 #대실포텐베트남 #대구포텐베트남 #대구쌀국수

 

이제 쌀쌀해지니 쌀국수가 또 땡기네

 

빼빼로데이인데 주는사람도없는데 엄마랑 쌀국수나 먹으러갈까나..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