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여 행 *

[대구/다사/대실-맛집] 읍천리 382 카페 다녀왔습니다!

 

 

 

지난 주말 친구가 대실역으로 이사를 하면서

 

친구와 주말에 브런치를 먹었네요.

 

대실역 읍천리382 카페

대실역 읍천리382 카페

주소 : 대구 달성군 다사읍 죽곡1길 13-3 1층

        대실역 2번출구에서 127M

 

읍천리카페 내부

읍천리 카페에 딱 들어가면 바로 보이는 전경(?)

 

내부가 협소합니다. 저희는 노란 꽃이 있는 테이블에 앉았는데

 

바로 뒷 테이블에 손님이 계셨어요(잠시자리비우셨을때 찍었습니다)

 

그러니 뒷테이블이랑 너무 딱 붙은거 같더라구요ㅠㅠ

 

자리가 좀 애매했습니다ㅜ

 

읍천리382 카운터

이렇게 사진으로 보니 뭔가 많다..싶은데

 

막상보면 이런 느낌보단 뭔가 많은데 깔끔하게 잘 정리되어 있는 느낌입니다 ㅎㅎ

 

읍천리카페 차림표

요새 핫한 읍천리 카페 메뉴판 입니다. 차림표 라고 적어두셨더라구요

 

레트로감성 물씬! 글씨체도 뭔가 80년대 교과서 필체! ㅋㅋ

 

메뉴판이 가득가득 하더라구요!

 

읍천리카페 내가앉은자리!

날씨가 참 좋은 날이었습니다.

 

 

엄청 먹음직스럽네용

우리가 주문한 메뉴!

 

불고기샌드위치, 치킨텐더샐러드, 콜드브루 아이스, 감주

 

특이한건 감주(식혜)가 라떼로 분류되어있더라구요 ㅋㅋㅋ

 

그래서 많이들 물어보신데요 읍천리감주가 뭐냐구요 ㅋㅋ

 

감주는 달달하니 맛있었다하더라구요

 

저는 콜드브루 시켰는데.. 음....

 

무슨맛인지 전혀 모르겠....(이하생략)

 

치킨텐더샐러드, 불고기샌드위치

디저트 맛집 인정입니당!!

 

샐러드 소스는 많은데..?싶었는데 막상 뿌리니 적당하더라구요 ㅋㅋㅋ

 

다 이유가 있는 양이었습니다 ㅋㅋㅋ

 

불고기 샌드위치는 먹기가 힘들었어요ㅜㅜ

 

맛은 좋은데 너무 뚱뚱하고.. 입작기로 유명한 저는 더더욱 힘들었네요ㅜㅜ

 

그래도 또 먹고싶은 맛이었습니다!

 

콜드브루는 안먹고싶네요..(그래도 먹긴 다먹음ㅠㅠㅠㅋㅋㅋㅋ )

 

샌드위치랑 샐러드는 생각날듯!!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