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여 행 *

[대구 신상맛집]동성로 아이언맨 도넛!! “랜디스도넛”


대구 동성로에 드디어 아이언맨이 먹는 “랜디스도넛”이
생겼습니다!! 그래서 얼른 다녀왔습죠!ㅋㅋ

위치는 태왕스파크 맞은편입니다!!

동성로 관람차 입구 맞은편이에요!!

동성로 랜디스도넛
아이언맨이 먹는 랜디스도넛!!
영화 아이언맨


영화 아이언맨에서 로다주가 먹는 도넛으로 유명한

“랜디스도넛”!!

 




유명한건 다들 아는지 점심먹고 바로 갔는데도
줄이 얼마나 길던지ㅠㅠ

저는 친구랑 둘이 간 관계로 4개만 샀는데
다들 “대”자 박스를 많이 사시더라구요


랜디스도넛 아이언맨 스피커

친구랑 이거 너무 탐난다고 하고있었어요 ㅋㅋ


랜디스도넛 종류 메뉴판
랜디스도넛 메뉴판


랜디스도넛!!
종류 엄청많고 유튜버들이 도넛 먹방할때 많이 먹는
종류들이 다 있더라구요!!ㅋㅋ
사실 그거보고 도넛 먹고싶었어요ㅠ

랜디스도넛 주문방법!

주문방법이래봤자 그냥 먹고싶은걸 골라라!
이거밖에 없어요 ㅋㅋㅋㅋ
그래도 포장상자를 고룰수 있습니다!


저는 데빌스도넛 코코라즈베리 누텔라츄러스 초코크런치베리? 네개 먹었어요! 구입한 사진은 없네요ㅠ


랜디스도넛 소 박스!!


박스가 좀 높아요! 가득넣으면 5개는 들어갈꺼같아요!
근데 진짜 데빌스도넛 부터 먹었는데

태어나서 먹은 도넛중에 젤맛있음 진짜


궁서체다진짜

도넛이 진짜 쫀쫀하고 빵이 빠삭빠삭?
러스크같은 바삭함이아니고 적당히 잘 구워진 빵 특유의 바삭함? 와 진짜 어제 먹었는데

오늘도 아직까지 계속 랜디스도넛 랜디스도넛 노래를 부르고 있네요

친구도 저도 먹어본 도넛중에 젤 맛있었어여ㅠ


이건 그냥 다시 먹고싶어서 한번 더 올림 ㅋㅋ

진짜 맛있었음 ㅠ
다들 폰보고 주문하던데 할인이 있는건지 메뉴를
못외워 보고 주문하는건지ㅜ 여튼 너무 맛있었어요ㅠ
극찬극찬!!

또먹어야지ㅜㅜ 또먹어야지
또먹을꺼임

배고프다 밥먹어야지

끝!!


728x90